본문 바로가기

엑셀 꿀팁

엑셀파일 암호설정하기

안녕하세요

 

이번엔 엑셀 비밀번호 설정하는걸 해보려고 합니다

 

엑셀에 개인정보가 있어서 엑셀 주고받을 때

 

비밀번호 설정할 필요가 종종 나오거든요

 

 

[파일]

 

 

 

 

위에 빨간색으로 표시한 [파일]을 클릭합니다

 

 

 

 

[정보]

 

 

[정보] -> [통합문서보호] -> [암호설정]

 

이렇게 클릭해주면 됩니다 ㅎㅎㅎ

 

 

 

 

 

[암호설정]

 

 

그럼 이렇게 암호설정할 수 있게 나오는데요

 

암호 입력해주고 [확인]을 눌러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