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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꿀팁

엑셀 내가 원하는 순서대로 셀 정렬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엔 엑셀 의미별로 정렬하는 방법으로 보려고 합니다

 

 

 

제가 대충 만든 데이터입니다

 

수우미양 순으로 데이터 정렬을 하려고 합니다

 

 

 

sheet2에다가 수우미양가 순으로 일단 데이터를 만들어둡니다

 

 

 

파일 -> 옵션 -> 고급 ->사용자지정목록편집을 누릅니다

 

 

 

여기서 목록가져올 범위는 수우미양가 셀을 선택해줍니다

 

그리고 가져오기를 누릅니다

 

 

 

그다음에 확인을 누릅니다

 

 

 

정렬할 범위를 지정해줍니다

 

[데이터]

 

[정렬]을 누릅니다

 

 

 

정렬에서 사용자지정목록을 선택하고

 

수우미양가를 선택한다음 확인을 누릅니다

 

 

 

그러면 이렇게 수우미양가순으로 정렬되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