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메모 입력하는 방법, 메모 관리하는 방법
엑셀에서 어떤 셀에 보는사람이 이해할 수 있게 메모를 남기는 기능이 있습니다
굉장히 간단합니다
원하는 셀에 오른쪽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메모삽입이 있어요
이걸 클릭하면 됩니다
이렇게 메모창이 나오빈다
그리고 여기에 메모 내용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메모 표시하거나 숨기는 방법입니다
메모 입력한 셀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메모표시/숨기기가 있습니다
원하는 내용 선택하시면 됩니다
끝!
'엑셀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문자는 왼쪽 숫자는 오른쪽에 정렬됩니다 (0) | 2024.08.20 |
---|---|
엑셀 고객명에 "님"자 빠르게 한번에 붙이는 방법 보기 (0) | 2024.08.15 |
엑셀 원하는 인쇄 범위 설정하는 방법 (0) | 2024.08.13 |
엑셀 A1셀로 한번에 빠르게 돌아가는 방법 (0) | 2024.08.13 |
엑셀 빈 셀에 O 빨리 채우기 (0) | 2024.0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