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엔 엑셀 서식 복사하는 방법을 보려고 합니다.
서식복사란 예를들어 내가 어떤 표를 만들어놨는데 그 표 모양이라든지 형식을 그대로 복사하려고 할 때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이런건 말로하면 항상 어려워요 사진보면서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대충 만들어놓은 표가 있습니다. 이표를 다른 데 그대로 사용하려고 할 때 복사해서 붙여넣기 해야하잖아요.
그냥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면 안됩니다. 서식복사 붙여넣기를 해야합니다. 이것 역시 굉장히 간단해요
일단은 복사할 표를 범위지정 해줍니다 그리고 Ctrl + C 를 눌러줍니다.
그리고나서 Ctrl + Alt + V를 눌러줍니다
그럼 위와 같이 선택하여 붙여넣기 창이 나옵니다.
[서식] 선택하고 [확인]을 눌러줍니다
그럼 이렇게 표의 서식 형식만 그대로 복사붙여넣기된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엑셀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조건부서식 지정된거 지우는 방법 (0) | 2023.05.15 |
---|---|
엑셀 특정 글자일 때 색깔 넣는 방법/ 엑셀 특정 조건일 때 조건부서식 하는 방법 (0) | 2023.05.15 |
엑셀 숫자 뒤에 단위 입력하는 방법 (0) | 2023.05.10 |
엑셀 시트 그대로 복사하는 방법 (0) | 2023.05.08 |
엑셀 숫자 "만", "원" 자동으로 한번에 입력하는 방법 (0) | 2023.05.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