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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꿀팁

엑셀 셀에 체크박스 만드는 법, 엑셀 출석체크 만드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엔 엑셀 셀에 체크박스 만드는 방법을 보려고 합니다.

 

출섹체크 같은거 할 때 좋죠

 

 

 

[데이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합니다
[데이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합니다

 

 

[데이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합니다

 

[리본 메뉴 사용자 지정] 클릭해줍니다.

 

 

 

[개발도구] 체크하고
[개발도구] 체크하고

 

 

[개발도구] 체크하고

 

[확인]을 눌러줍니다.

 

 

[개발도구]를 클릭하고
[개발도구]를 클릭하고

 

 

[개발도구]를 클릭하고

 

[삽입] 클릭합니다.

 

[확인란]을 누르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체크박스가 생깁니다
그러면 이렇게 체크박스가 생깁니다

 

 

그러면 이렇게 체크박스가 생깁니다

 

원하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자동채우기를 통해서 다른 셀에도 입력하면 됩니다.
그리고 자동채우기를 통해서 다른 셀에도 입력하면 됩니다.

 

 

그리고 자동채우기를 통해서 다른 셀에도 입력하면 됩니다.

 

그리고 체크하든 체크를 해제하든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체크박스가 선택이 잘 안되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선택하시면

 

잘 선택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