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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꿀팁

엑셀 자동채우기 사용자지정 하는 방법 / 엑셀 정열 및 채우기순서 직접 설정하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엑셀 꿀팁을 가져왔습니다!

어떤 꿀팁이냐!

 

 

 

 

 

자동채우기 사용자지정 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해요

엑셀에 숫자 1, 2, 3 입력하고 드레그 쭈욱 땅기면 4 5 6 7... 자동으로 입력되잖아요

 

 

 

 

 

 

 

근데 이건 엑셀이 미리 만들어둔 것이고

그 외에 내가 필요한 대로 내가 자주쓰는 패턴이 있으면

이것을 미리 설정하여

자동채우기해서 업무의 효율을 높여주기 위함입니다!

 

 

 

 

1. [파일]을 눌러줍니다

 

 

 

 

 

 

2. [옵션]을 눌러줍니다

 

 

 

 

3. [고급] -> [일반] -> [사용자 지정 목록 편집]을 눌러줍니다

 

 

 

 

 

 

쨘~ 그럼 이렇게 우리가 설정할 수 있게 나옵니다

옆에 목록 항목 있잖아요

저기를 통해서 우리가 자동채우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

 

 

어때요 굉장히 간단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