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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꿀팁

엑셀 파일 자동 저장하기 / 엑셀 자동으로 저장하는 방법!

아룡하세요~~ 이번엔 엑셀 파일 자동 저장하는 방법입니다!

우리들...엑셀 하다보면 갑자기 컴퓨터가 꼭 무슨 일이 생기잖아요

렉걸리고... 저만 그런가요?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런 일들 때문에 밤새 만들었던 엑셀 내용이 날라가버리고...

그런 일들을 심심찮게 겪습니다

그럼 일하고 싶은 마음이 아예 없어져버리죠...

 

 

 

 

 

엑셀 만드는 사람들도 많이 겪었나봅니다!

그래서 엑셀 자동저장이라는 기능을 만들었죠~후후후후후후후

한번 보실까요!?

 

 

 

 

 

 

 

일단 맨 왼쪽 위에 있는 파일을 누릅니다

 

 

 

 

 

 

 

파일을 누르면 위에 사진과 같이 여러가지 내용들이 나오죠!?

거기서 아래에 있는 옵션을 누릅니다!

 

 

 

 

 

 

옵션을 누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거기에서 저장 탭에 들어가면

또 여러 내용들이 나와요 ㅎㅎ

 

 

자동복구정보저장간격 이 부분을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제 열심히 엑셀을 만들다가 컴퓨터가 꺼졌을 때에도

모든 정보가 날아가버리는 비극을 겪을 필요는 없습니다!